인사말

인사말
(주)성현이앤씨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반갑습니다.
저희 성현이앤씨는 창업이래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건축면에서는 수십여개 제조업 공장 건축을 중심으로 사업을 추진해 오고 있으며, 안정적이고 신의와 성실의 품질경영에 최선을 다하는 명실상부한 종합건설회사로 성장해 오고 있습니다.

이는 안정적인 성장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과 합리적인 경영으로 항상 변화하는 사회적 요구에 부응하고, 고객의 요구에 충족할 수 있도록 신의와 성실을 바탕으로 품질경영을 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나 제약회사를 중심으로 정밀시공을 요구하는 각종 첨단전자회사 및 제약, 바이오, 화장품, 식품산업 플랜트를 비롯한 수많은 Project를 성실하게 시공하여 오고 있습니다.

21세기를 맞이하여 저희 성현이앤씨는 "보다 나은 미래"를 실현한다는 소박한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기술의 성현', '품질의 성현', '인재의 성현'이라는 사훈과 '품질 최우선 경영', '고객 감동 경영', '사회 공헌 경영'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실용적, 학문적, 과학적인 시공을 우선으로한 창의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모습으로 가꾸어 나가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이룩한 사업실적과 경험 그리고 KNOW-HOW를 바탕으로 기술시공, 성실시공, 완벽시공을 우리의 슬로건으로 삼아 새롭게 우뚝서는 모습을 끝까지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저희 회사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격려와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주)성현이앤씨 임직원 일동